2026 양재아트살롱 <사진 찍고 기부하자!>
2026.04.24.
📸[사진 찍고 기부하자! 🐾]
양재아트살롱 힐링 라운지(양재천 잔디광장)에서 스튜디오쌤 김남욱 대표님께서 후원금 4만원으로 반려동물 사진 촬영을 진행합니다 :)
여러분의 후원금은 ‘세이브캣 ’에서 구조된
고양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.
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도 남기고, 따뜻한 기부에도 함께해 보세요! 🐾
깜짝 선물도 증정해 드립니다!🎁
—
지난 3월 28일 토요일, 양재살롱관에서 진행된 기부 행사에 이어서
이번에는 '양재아트살롱 힐링 라운지(양재천 잔디광장)'에서 진행됩니다!
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!
📍 일시 및 장소
2026. 4. 26. (일) 13:00–19:00 / 양재아트살롱 내 힐링 라운지(잔디광장)
📸 진행 내용
스튜디오쌤 김남욱 대표가 반려동물을 촬영 후
전체 촬영본 전송 + 베스트 2컷 프린트 + 기념품 증정🎁
💌 기부금 : 40,000원
🐱 기부처 : 세이브캣@ssavecat
💻신청방법 : 신청 링크 바로가기
-
다음
2026 양재아트살롱 <4월 4주 차_명상 WEEK> REVIEW
-
이전
2026 양재아트살롱 <4월 4주 차_명상 WEEK> 어쿠스틱 공연 라인업 안내